홈 > 인사말

인사말

삼익문화재단은 문화예술적 가치를 실현하고 나눔으로 문화예술을 선도하기 위해 만들어진 재단입니다.
특히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행사 및 단체의 활동을 지원하고, 예술적 재능을 가진 인재를 육성하며, 예술단체 또는 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민 지자체의 문화적 혜택을 위한 악기를 지원하고, 소외계층 · 저소득층 등 지원이 필요한 단체 또는 지자체에 문화예술 후원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 문화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격차를 해소하는데 사회공헌하기 위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재단법인 삼익문화재단 이사장 김종섭입니다.

문화예술은 각박한 사회현실과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감동을 전하며 삶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삼익문화재단은 우리나라 문화예술진흥을 위해 재능 나눔이라는 시대적, 사회적인 소명에 부합하고자 2013년에 설립하여, 사회 구성원 모두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지원으로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 · 육성하고, 재능기부 아티스트 공연을 통해 젊은 아티스트에게 예술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차세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고, 지속적으로 지원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예술분야로 풍요로움을 누리는 시대에 살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문화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문화예술 소외계층분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후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재단은 지역사회와의 소통, 문화예술진흥, 인재육성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여 문화예술의 가치를 높이고, 문화예술의 지속적인 진흥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익문화재단 이사장